당신의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NVIDIA 홈페이지는 최상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신의 웹 기술을 활용합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당신의 브라우저는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사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기 위하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엔프 자유게시판
요즘에 쓰레기 같은 성인채팅 광고 ㅈㄴ 많고 무료라 해놓고 접속만 하면
결제창 뜨고 진짜 예전에는 리얼루다가 채팅으로 많이들 후리고 다녔잖아.
진짜 아재들은 스카이xx , 오마이xx등 진짜 중고딩때부터 학교 끝나면
애들이랑 피방가서 캠켜놓고 2:2 3:3 짝맞춰서 노래방가고 진짜 그때가
어떻게 보면 대한민국 온라인 미팅 전성기가 아니었나 싶다. 

요즘은 죄다 조선족들 앉혀놓고 아님 시커먼 샛키들이 넷카마질 해가면서
삥이나 뜯고 진짜 이거 당하는놈들 죄다 ㅄ이라고 생각했는데
몇일전에 밤에 할것도 없고 친구놈들 조각도 안 모아지는데 발정기인지 뭔지
진짜 어찌 할 수가 없는거야 그렇다고 오피 년들한테 돈 꽂아주기도 싫고 ㅎㅎ

그래서 속는샘치고, 아 여기서 속는샘치고 이게 광고에 많이 등장하는 문구인데
나도 ㅄ같이 당했지 ㅋㅋ아니다 일단 1홈런 치고 글 쓰는거니까 당한건 아니네
한 3천원 결제했나, 암튼 먼저 여자한테 쪽지 보내려면 결제 하는건 인정 ㅇㅇ

암튼 한 두시간 이년저년 노가리 까다가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지역명 딱 말하는거야
그래서 또 한번 속는샘치고 ㅋㅋㅋ 카톡 교환하는데 플필사진이 내가 생각한 
무슨 대학생 영계는 아니더랔 ㅋㅋ쿨하게 유부녀라고 하고 기러기래 남편 일본
가 있다고 먼저 건드리기만 해도 터지는 나이네 뭐 이것저것 다 해봤네
선물 쏴 달라고 앵기는건가 싶었지만 암튼 마지막으로 속는샘치고 나갔지 ㅋㅋ

동네에 로데오 거리가 있다 ㅋㅋ거기서 딱 봤는데 스타일은 30대 후반 미시 스타일인데
와 어렸을때 진짜 한따까리 했을정도로 몸 태가 남아있더라 근처 이자카야 가서 한잔두잔
첨엔 사는 얘기만 하는데 얘기 해보니 성향이 있는거야, 무슨 성향이냐 하면 옛날 소라x 보고
딸휴지좀 끊은 친구들은 알겠지만 좀 일탈을 하고 싶다느니 남편 때문에 이리 되었다느니
잡소리 집어치고 근처 들어가자고 했더니 고개 푹 숙이고 웃더라 ㅋㅋ그래도 한번 더
안전을 기해야지 않겠어? 꽃뱀, 작업 이딴거 아니냐고 나 간다고 했더니 가래더라 ㅎㅎ

그리고 요년봐라 하고 뛰어가서 모텔방잡고 모텔 이름이랑 방번호만 카톡 남겼더니 바로
1 사라지고 답장으로 ㅇㅇ 오더라 ㅋㅋㅋㅋ5분도 안되서 노크 똑똑 하는데 뭔가 휴게텔
첨 갔을때 그 설레임이 빡 오면서 이미 풀발기 텐트치고 ㅋㅋ 문 열자마자 진짜 개 더럽게
키스 하고 얼굴 다 빨아대고 유부녀라 그런지 옆구리만 손대도 통통 튀는게 안봐도 아랫도리
홍수 나있을거 뻔하고 그 와중에 콘돔 챙기는데 콘돔은 무슨 니년 오늘 죽어봐라 하고
거의 옷을 찢다시피 싹 벗기고 개 능욕했지 ㅋㅋ 남편 욕 하고 니년 이러고 다니는거 가족들이
아냐고 눈 똑바로 쳐다보면서 물어보니까 시선 피하느냐 바쁘고 힝힝흥흥 세어나오는 신음 참고있고
벗긴 팬티 입에 빡 쑤셔넣고 진짜 말 그대로 개처럼 섹스했다 ㅋㅋ한판 끝나고 들어보니
남편이 초대남에 갱뱅에 뭐에 안해본게 없는 년이더라..

좀 안쓰럽...긴 개뿔 몇번을 뺐는지 모를정도로 정신없이 밤새 쿵떡쿵떡 했는데 아침되고 화장
지워지니 아직 얼굴에 청순함이 남아있는게 젊었을때 대단했겠거니 싶더라 ㅋㅋ
그 날 집에 들어가서 할 일좀 있다해서 보냈는데 연락 계속 오는데 앞으로 요년 
어떻게 조련할지 조언좀 해주면 고맙고 ㅋㅋ
난 사실 기구 같은거 함 써보고싶긴 하다, 애그? 그거만 함 써봤는데 그때 여친년은
그런거 싫어해서 하다 말았지

암튼 가입하면 꽁머니 주는데 결제유도 아니고 꽁머니로 쪽지 몇개 보낼 수 있으니
꽁씹 싸게 해 볼사람 있음 함 드가봐 ㅋㅋ진짜 어디 부킹주점이니 클럽이니 가서
돈 쓰고 시간쓰고 패잔병되고 이런거 질리는 친구들은 요기 함 드가봐 ㅋㅋ
모바일 링크 남기는데 PC는 되는지 잘 모르겠고.


http://bit.ly/2GXLtU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