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NVIDIA 홈페이지는 최상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신의 웹 기술을 활용합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당신의 브라우저는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사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기 위하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엔프 GeForce

엔비디아는 CES 2017에서 새로운 지포스 나우(GeForce NOW™) 서비스를 공개했습니다.

100873_gfnbanner.jpg

지포스 나우는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수백만 대의 PC 와 맥에 온디맨드(on-demand) 기반 고성능 엔비디아 파스칼(Pascal™) 게이밍 PC 성능을 전달하는 서비스입니다. 

새로운 지포스 나우 서비스는 클라우드 데이터센터의 지포스 GTX 1080 PC에 게이머를 연결하고, 최신 엔비디아 게임웍스(GameWorks™) 시각 기술로 렌더링한 게임을 PC나 맥에 고화질로 스트리밍할 수 있답니다.


엔비디아 공동창립자이자 CEO인 젠슨 황 CEO는 CES 2017 기조 연설에서 새로운 지포스 나우 서비스를 공개하며 “전세계 지포스 게이머는 2억 명이 넘지만, 아직도 수억 명의 게이머들이 현대 비디오 게임에 적합한 컴퓨터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지포스 나우를 통해, 새로운 세대의 게이머들은 탁월한 성능과 놀라운 품질로 최신 PC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5년간의 개발 기간을 거친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는 윈도우와 맥 기반 대부분의 데스크탑 PC 및   노트북과 호환이 가능합니다. 게이머는 지포스 나우 앱을 본인의 PC나 맥에 다운로드 하면 됩니다. 몇번의 클릭으로 지포스 GTX 가상 PC와 연결하여, 스팀(Steam), 배틀넷(Battle.net), 오리진(Origin), 유플레이(Uplay), GOG등 유명 디지털 게임스토어에서 원하는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탱크(World of Tanks) 같은 무료 게임 역시 각 웹사이트를 통해 바로 설치 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과 노트북, PC와 맥, 언제 어디서나 지원합니다

지포스 나우는 고성능 PC게이밍 경험에 필요한 지포스GTX 게이밍 장비를 갖추지 못한 새로운 게이머들에게 간단한 방식을 제시합니다. 지포스 나우 서비스 덕분에 게이머들은 오래된 윈도우 PC 또는 노트북을 첨단 게이밍 기기로 쉽게 전환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인기 있는 최신 PC 게임을 맥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맥 버전 출시를 따로 기다릴 필요 없이 말이죠. 


게이머는 이미 구매한 게임을 즐기는 것은 물론, 새로운 게임이 출시되는 즉시 구매해 즐길 수 있습니다. 지포스 나우는 게임 진행와 성과를 클라우드에 저장하고 PC나 맥에 설치 된 게임에 연동시킵니다. 즉, 주로 사용하는 PC에서 게임을 하다가 중단되어도, 다른 노트북에서 지포스 나우로 이어서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이죠. 게이머들은 모든 게임을 가지고 다니며 이동 중에, 기숙사 방에서, 친구의 집에서 또는 집안 내 다른 방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포스 나우 덕분에, 이제 게이머들은 고성능 PC 게이밍 경험을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패치 다운로드와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자동으로 진행하여 게임 플레이를 한결 더 쉽게 만들어주지요.

이러한 지포스 나우의 한국 출시는 아쉽게도 아직 미정인데요, 엔프 여러분들께 정식으로 소개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