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NVIDIA 홈페이지는 최상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신의 웹 기술을 활용합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당신의 브라우저는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사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기 위하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엔프 SHIELD

 쉴드리콜신청할때 

태블릿 설정창에 표시된 리콜사이트,  북미사이트로 신청함. 그래서 주소라던지 여러가지를

직구형식 주소로 적음. 여기서 문제는 이메일도 잘못적음.


그래서 얼른 다시 신청하려보니 이미 신청되었다고함. 

지포스 고객센터 찾아봐도 나오는게 없음.


짜증나는건 지포스코리아에 문의하려해보니 전화번호도 없고 사이트에 적혀있는 번호도

안받음. 아예 회선자체를 끊은듯. 그럼 지우던지 해야지, 이게 소비자 기만행위가 아니고 뭐임?

그리고 끊은 회선이면 리콜페이지에 나오는 전화번호는 왜 걸어둔거임?

애초 서비스자체를 지원하는지 모르겠음.


아니 왜 전화번호를 안걸고 서비스를 하나? 다른나라 센터는 전화번호가 적혀있는데

한국 서비스센터는 전화번호가 없는 이유를 모르겠네.


여튼 담당자는 리콜 이메일 잘못적었을때, 북미사이트로 접수한경우

어떤식으로 처리해야하는지 응답바람.

그리고 이런 사이트 쪽지말고 가입한 이메일로 처리가 되었으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