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NVIDIA 홈페이지는 최상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신의 웹 기술을 활용합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당신의 브라우저는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사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기 위하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엔프 Game


middle-earth-shadow-of-war-geforce-gtx-technical-collaboration-keyvisual-640px.jpg


<반지의 제왕> 시리즈로 유명한 작가, J.R.R. 톨킨(J.R.R. Tolkien)의 전설적인 판타지 소설 속 세계관을 차용한다는 건 보통 일이 아닌데요. 미국 종합엔터테인먼트 방송국 워너 브라더스(Warner Bros.)와 게임 프로덕션 모노리스(Monolith Production)는 이미 그 엄청난 작업에 돌입할 준비가 되었음을 증명한 바 있습니다. <미들 어스: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Middle-earth: Shadow of Mordor)>에 대한 긍정적인 게임 리뷰들을 통해 톨킨의 방대한 신화가 비디오게임으로서도 유의미한 성공을 거두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엔비디아는 모노리스가 이 인기 프랜차이즈 게임의 PC 버전 출시로 새로운 장을 여는 것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지난 달, 독일 쾰른에서 열린 엔비디아의 게임스컴(Gamescom) 기자 회견에서 모노리스프로덕션의 크리에이티브 팀 Michael de Plater 부사장은 곧 출시될 <미들 어스: 쉐도우 오브 워> PC 버전에 엔비디아 안셀(NVIDIA Ansel) 기능이 포함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엔비디아는 PC 버전에 대한 다양한 엔비디아 기능을 지원하는 동시에 엔비디아 SLI HDR 지원을 게임에 추가하면서 모노리스와 함께 지속적인 협업을 해나갈 계획입니다.


엔비디아와 모노리스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20년 전, 엔비디아는 로봇 액션게임 <쇼고: 이동전투단(Shogo: Mobile Armor Division)>에 모노리스와 함께 리스텍 엔진(Lithtech Engine)을 사용한 바 있습니다. 1998년에는 엔비디아가 모노리스에게 High I.Q. Award를 수여하기도 했지요. 많은 게임 타이틀들 이후로 엔비디아는 게이머들이 <미들 어스> 시리즈 PC버전 차기작에 열광할 수 있도록 그래픽 기술 부문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시각 효과 라이브러리, 개발자 도구, 연구 백서, 소스코드 샘플 등 엔비디아의 모든 개발 리소스들은 모노리스가 언제든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방되어 있습니다. 300명 이상의 시각 효과 엔지니어들로 구성된 엔비디아 개발팀은 모노리스에 게임 개발 분야의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최신 그래픽 기술을 게임에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엔비디아는 다음과 같은 세 가지 목표를 갖고 게임 개발을 지원합니다.


첫째, 엔비디아는 PC 플랫폼의 첨단 게임 기능들을 <미들 어스: 쉐도우 오브 워>에 적용하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게이머의 입장에서 HDR과 같은 기술이 제공하는 몰입감 높고 박진감 넘치는 게이밍 경험을 만들고자 합니다. 

둘째, 엔비디아는 일반 게임 커뮤니티와 마찬가지로 친구들과 함께 뛰어난 게이밍 경험을 공유하기를 원합니다. 이에 따라, 엔비디아 안셀과 같은 놀라운 기능을 갖춘 툴을 개발해 냈지요. 게이머들은 안셀을 사용해서 이전에 경험해 보지 못한 새로운 게임 세계를 탐험할 수 있고, 360도 등 다양한 형식의 맞춤형 프레임과 스타일이 있는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안셀로 찍은 새로운 <쉐도우 오브 워> 스크린샷들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다운로드 (2).png

엔비디아 안셀로 찍은 <쉐도우 오브 워> 인터랙티브 360도 PC 스크린샷을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마지막으로, 엔비디아는 지포스 유저들을 위해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 시리즈 그래픽카드 성능의 장점들을 극대화하고자 합니다. 엔비디아 하드웨어에서 개발된 HDR과 같은 그래픽 기술들은 지포스 GPU로 실행되는 게임에서 가장 뛰어난 성능을 보인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다운로드 (1).png

엔비디아 안셀로 찍은 <쉐도우 오브 워> 인터랙티브 360도 PC 스크린샷을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엔비디아는 모노리스와 함께 <미들 어스: 쉐도우 오브 워>의 출시를 앞두고 성능 튜닝, 플랫폼 안정성 향상, 그리고 지포스 GTX PC 게임 플랫폼에서만 제공되는 기능 및 기술에 대한 지원의 최종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LI, 게임 레디 드라이버(Game Ready drivers), 지싱크(G-SYNC) 모니터 기술, 최적화된 플레이 세팅, 그리고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의 기능 전체가 이에 해당합니다.


엔비디아와 모노리스는 <미들 어스: 쉐도우 오브 워> 미스릴 에디션의 모든 새로운 기술들을 포함한 게임 레디(Game Ready) 드라이버까지 보장하기 위해 게임 출시 이후에도 계속 협업을 이어나갈 것입니다.


다운로드.png

엔비디아 안셀로 찍은 <쉐도우 오브 워> 인터랙티브 360도 PC 스크린샷을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게임 개발 리소스에 대한 엔비디아의 투자는 그래픽 기술 혁신 속도를 가속화함으로써 게임 업계, 개발자,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게이머 모두를 돕고 있습니다.

10월 10일에 출시되는 <미들 어스: 쉐도우 오브 워> PC 버전에 대한 새로운 내용은 엔비디아 프렌즈 커뮤니티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지속적으로 게시판을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