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NVIDIA 홈페이지는 최상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신의 웹 기술을 활용합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당신의 브라우저는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사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기 위하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엔프 자유게시판

오랫동안 황량한 지역의 암석으로 여겨지는 왜 소행성 세레스는 바닥 아래에 해수 저수지가있는 국제 해양이며, 주요 탐사 도전의 결과가 월요일에 확인되었습니다.

ceres는 화성과 목성 중 소행성대 내부에서 가장 큰 아이템으로 자체 중력을 가지고있어 NASA의 새벽 우주선이 표면의 고해상도 사진을 포착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미국과 유럽의 과학자 그룹이 소행성에서 35km (22 마일) 떨어진 곳에서 포착 된 궤도 선에서 전송 된 사진을 분석했습니다.

그들은 2 천만 년의 고대 점령 분화구에 초점을 맞추고 바닥 아래에 "중대한 소금물 저장소"가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자연 천문학, 자연 지구과학 및 자연 통신 저널에 월요일에 게재 된 여러 연구는 1801 년 이탈리아의 polymath giuseppe piazzi를 통해 결정된 난쟁이 행성에서 유사한 온화한 현상을 추가로 발표했습니다.

한 명의 승무원은 적외선 이미징을 사용하여 해빙에서 흔히 볼 수있는 직물 인 하이드로 할 라이트 화합물의 존재를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지금까지 지구에서는 전혀 관찰되지 않았습니다.https://www.dreamblog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