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NVIDIA 홈페이지는 최상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신의 웹 기술을 활용합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당신의 브라우저는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사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기 위하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Game
16-NV-eSports_Boston-Major-Assets_BNRs-2560x1440-KV-1200x675.jpg


올 한 해, 엔비디아 지포스(GeForce) GTX는 이번 보스턴 메이저를 포함한 4개의 최대 프로게임 대회에서 위상을 드러내며 한 해를 마무리했습니다.

16개 세계 최고 프로 팀들과 함께한 보스턴 메이저 DOTA 2 챔피언십은 지포스 GTX 1080 GPU지싱크(G-SYNC) 모니터가 구동되는 환경에서 총 3백만 달러의 상금을 걸고 펼쳐졌는데요. 모든 레벨의 프로게이머들을 지원하기 위한 엔비디아의 노력의 결과입니다.


이번 보스턴 메이저 16강에 진출한 팀 중 하나인 버투스 프로(Virtus.Pro)는 산타클라라 엔비디아 본사에 위치한 지포스 e스포츠 스튜디오 부트캠프 중 한 곳에서 마지막까지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하기도 했답니다.



이들의 트레이닝은 엔비디아의 장비로 작동되는 모든 주요 PC 게임 토너먼트를 대비하기 위한 훌륭한 방안이었죠.


e스포츠 그랜드슬램 달성

2016년 지포스 GTX는 DOTA 2 더 인터내셔널 챔피언십, 블리즈컨 월드 챔피언십 시리즈,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ESL One 쾰른 카운터-스트라이크와 같은 전세계적인 메이저 게임 및 기타 여러 게임을 지원했습니다. 이 뿐만이 아닙니다. 엔비디아가 후원하는 SKT T1이 이번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하는 더없는 영광의 순간도 있었습니다. 


e스포츠 세계에서 성능과 안정성은 그 어느 쪽도 타협할 수 없는 중요한 사항입니다.  엔비디아는 최고의 e스포츠 프로 게이머들과 토너먼트 운영진들이 자신의 게임을 위해 지포스 GTX를 사용한다는 점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어떤 게임을 즐기든, 스킬 레벨이 얼마든 관계 없이 엔비디아의 그래픽 카드와 함께 최고의 게이밍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