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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Force

볼륨믹서에 있는 엔비디아 캡쳐서버 볼륨을 올려봤자 쉐어의 녹화기능 자체가 윈도우 내 볼륨 믹서에 영향을 받는게 크다보니, 게임을 플레이 할때 게임 사운드를 사용자의 귀로 들려주는 음향이 윈도우 내 볼륨믹서에만 조절돼지 않는 기기를 사용해야만 고통없이 오디오 출력이 가능하더라구요. 에휴.. 

 사용하는 헤드셋은 레이저 맨오워였구요, 다른 한편으로 윈도우 내 볼륨믹서에 의존하지 않고 사운드를 외부로 출력해줄 수 있는 일반 스피커로는 귀 안아프게 잔잔히 음향을 조절해도 스피커 자체로 볼륨을 조절하는 기기라 그런지 작게 틀면서 해도 쉐어로 녹화한 게임 소리는 크게 잘 나오더라구요.


그니깐, 정말 너무 당연한 문제인데 스트리밍 기능까지 첨부했으면서 왜 이런 말도안돼는 오류를 냅두고 계시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베타라곤 하지만 조속히 처리해야 됄 문제중 TOP1라고 생각해요.


게임 사운드 출력을 윈도우 내의 볼륨 믹서로 동기화 시키지 말고, 쉐어 내에 따로 게임 사운드의 출력값을 설정할 수 있게 업데이트 하셔야 됄 것 같습니다.


 제가 뭔가 잘못 설정해서 사운드가 안뽑혀 나오나 싶었는데, 그냥 프로그램이 기초적인 부분에서 부실했던거네요.


개빡치네요. 하루를 날렸어요. 점심부터 새벽까지 알아보고 설정하고 들어보고 하다가 욕쓰고 싶은거 참고 피드백 요청만 하고 갑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