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NVIDIA 홈페이지는 최상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신의 웹 기술을 활용합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당신의 브라우저는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사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기 위하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GeForce

https://kin.naver.com/qna/detail.nhn?d1id=1&dirId=10203&docId=349223991



첨부 이미지


첨부 이미지


시스템 사양은 위와 같습니다.


1. 이전에도 종종 윈도우 업데이트 또는 그래픽 드라이버 최신버전 업데이트하면 충돌로 오류가 나서 아예 1년정도 이전 드라이버를 사용중이었습니다.


2. 약 1달 전 제가 방심한 사이, 윈도우10 업데이트가 설치되어 버렸고
화면이 바로 이렇게 뜨더라구요... 그래픽 카드 사용을 강제로 중지해버리면 멀쩡히 돌아옵니다.


첨부 이미지


첨부 이미지


첨부 이미지


어떤 경우에건 해당 그래픽카드 드라이버가 잡히면 모니터 화면이 깨지고
해당 그래픽 드라이버가 삭제되거나, 장치 사용을 중지하면 화면이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코드 43 에러로 인해 이 장치의 사용을 중단했습니다. 라는데 사실 강제로 실행시켜봐야 화면이 저리 깨지니 걍 한달째 그래픽카드 없이 지내는 중입니다.

물론 그래픽카드를 사용하지 않는셈이니... 컴퓨터의 활용도가 현저히 낮아집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제가 했던 방법들은.

1. 안전모드 부팅 후 DDU를 통한 완전 삭제 이후 재설치.

-그래픽 드라이버만 삭제하고 다시 깔아보고
-인텔 그래픽드라이버까지 삭제후 다시 깔아보고
-위 두개를 해보고 각자 NVIDA 개별 드라이버 또는 Geforce Experience들을 일부만, 또는 전체를 깔아보았으나 같음.
-혹여나 윈도우에서 드라이버를 다시 잡을까봐 해당 옵션 방지도 해보고
-반대로 삭제후 윈도우에서 자동으로 잡아주는 드라이버도 활용해보았음

허나 변화없음.

2. 구버전 드라이버 설치. 1년전, 8개월전, 6개월전 3개월전, 1개월전, 그리고 2.27일에 뜬 최신 드라이버까지 모---두 효과없음 똑같은 증상.

3. 마소 커뮤니티에 질문 올려봤으나 효험있는 답변 없음

4. 오늘 다시 찾다보니 이런게 나와서

이에 대한 두번째 답변 링크까지 가서 똑같이 따라해봤으나
오류로 작동되지 않던 드라이버가 작동되면서 화면깨짐이 다시 발생했을뿐 문제는 여전합니다.

그래픽 드라이버 신규버전 또는 윈도우 신규업데이트를 하면 매번 어딘가 충돌이 일어나 
이전 버전으로 복구하고 자동 업데이트를 막거나 삭제하는 일을 반복했었는데

이번엔 아예 그 수준을 넘어서 손쓸 방법이 없네요...

이게 해결 안되면 걍 그래픽 카드를 하나 새로 살까요.. 딱히 고사양 게임을 하지도 않는 제 입장에서 1060 3g면 충분하다 못해 남아도는데... 너무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