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NVIDIA 홈페이지는 최상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신의 웹 기술을 활용합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당신의 브라우저는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사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기 위하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GeForce
highlights-SPH_UI-002-1280x647.png


게이머의 자부심을 건드리는 한 마디가 있습니다. “스크린샷이 아니면 믿을 수 없다.” 그 동안 쉐도우플레이 하이라이트(ShadowPlay Highlights)로 알려졌던 엔비디아 하이라이트(NVIDIA Highlights)를 통해 엔비디아는 게이머들이 자부심을 잃지 않고 당당히 증명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데요.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에서 제공되는 기능 중 하나로, 주요 게임 장면을 동영상과 스크린샷으로 자동 포착하는 엔비디아 하이라이트가 한층 더 높은 수준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이번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Games Developers Conference)에서 공개됐습니다.


<콜 오브 듀티 월드 워 2(Call of Duty WWII)>와 <철권 7(Tekken 7)>이 새롭게 엔비디아 하이라이트를 지원합니다. 이외에도, <다잉 라이트: 배드 블러드(Dying Light: Bad Blood)>와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브(Escape from Tarkov)> 또한 조만간 엔비디아 하이라이트 지원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highlights-SPH_UI-002-1280x647.png


<포트나이트 배틀로얄(Fortnite Battle Royale)> 및 <플레이어언노운즈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은 최근 전 세계적으로 가장 각광받고 있는 게임들인데요. 두 게임의 공통점은 바로 엔비디아 하이라이트(NVIDIA Highlights)를 지원한다는 점입니다. 이 기능을 이용해 게이머들이 촬영한 동영상 수가 이미 5억 개를 넘어섰습니다.


엔비디아, GDC에서 하이라이트 SDK 공개


현지시간 3월 19일 엔비디아 하이라이트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SDK) 1.0이 공식 발표됨에 따라, 하이라이트를 지원하는 게임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할 전망입니다. 곧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하이라이트 SDK 1.0은 개발자들이 하이라이트 지원 기능을 보다 편리하게 추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도구들을 하나로 묶어 놓은 것이 특징입니다.


하이라이트 지원 통합이 보다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엔비디아는 최고의 게임 엔진 가운데 언리얼 엔진(Unreal Engine)과 유니티(Unity), 2종의 엔진에 대해 하이라이트 플러그인을 함께 공개했습니다.


하이라이트 기능은 게임에 직접 통합되어 보스와의 한 판 승부나 화끈한 총격전처럼 환상적인 게이밍 순간이 언제 나타날지를 정확하게 예측합니다. 이후, 엔비디아 쉐도우플레이(NVIDIA ShadowPlay) 기술을 이용해 이를 자동 녹화함으로써 최상의 성능 수준을 유지합니다. 게임 세션이 종료되면, 하이라이트가 제공하는 하이라이트 앨범에서 승리의 순간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소셜미디어 상에서 친구들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가 아니면 믿을 수 없다.


많은 개발자들이 하이라이트 기능을 활용해 소셜미디어 효과를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데요. 페이스북(Facebook), 유튜브(YouTube), 웨이보(Weibo) 또는 이머저(Imgur)에서 게임이 창출할 수 있는 최대의 효과를 하이라이트를 통해 실현할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게이머가 다른 게이머와 공유하는 기능인 만큼, 지포스 게이머들의 요청에 따라, 엔비디아는 하이라이트를 GIF 형식으로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하이라이트’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하이라이트 동영상을 GIF 파일로 저장해 페이스북, 구글(Google) 또는 웨이보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지포스 GTX GPU에서 제공되는 지포스 익스피리언스를 통해서도 하이라이트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엔비디아 하이라이트로 역대급 플레이 장면을 모두 캡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