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NVIDIA 홈페이지는 최상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신의 웹 기술을 활용합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당신의 브라우저는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사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기 위하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GeForce

안녕하세요~!
엔프 타나입니다.

이번 지스타는 연차를 써서 평일부터 느긋하게 관람하고 싶었습니다만,
여건상 연월차를 다른데 전부 써버리는 바람에 금요일 퇴근과 동시에 KTX를 타고 내려가야했습니다.
집에 돌아오니 10시를 훌쩍 넘겼고 너무 피로한지라 자세한 후기는 추후에 올리고 오늘은 간략하게만 후기를 남겨보려해요.

저는 이번 지스타를 참가함에 있어서 개인적인 목표를 VR시연으로 정했습니다.
그래서 엔비디아 패키지에 당첨되신 분들이 정말정말x99 부러웠습니다!
백팩도 많이 탐났지만 무엇보다 VR 체험 우선기회를 보장받는게 그렇게 정말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거든요. ㅎㅎ

최근 너무 바빴던 관계로 엔프 커뮤니티에 소홀 했는데 지스타 초대권 이벤트, 엔비디아 패키지 이벤트같은 좋은 기회도 전부 마감 된 뒤에나 그 존재를 알게되어 정말 아쉬웠습니다. ㅠ_ㅠ
다행스럽게도 에프터 파티도 초대받을 수 있었고, VR 2종도 모두 시연할 수 있었기에 위안으로 삼고 있습니다. ^^;

토요일에 지사장님께 인사드리면서 '오큘러스를 시연해봤는데 아주 신선하고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라고 말씀드렸는데 'HTC가 훨씬 대단하니 그쪽도 꼭 경험해보라'고 권하시더라구요. 다음날 바로 HTC를 시연했고 정말만족스러웠습니다.
딱 한단어로 표현하면 '신세계'였어요.
혹시 이번에 지스타에 참가하지 못하거나 VR 시연을 못해본 엔프님이 계시다면 나중에 꼭 VR을 한번씩 체험해보시길 권합니다. 특히 HTC는 정말 끝내줘요!! 강추!!

그리고 약간의 사설인데요.
이번 엔비디아 담당 스탭님들, 모델님들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님들이 정말 친절하셨어요. 더불어서 다양한 설명까지 곁들여주셔서 저는 엔비디아 부스를 틈 날때마다 방문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들었습니다ㅎㅎ 정말 유익한 부스였다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모든 시연을 다 해볼 수 있었구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건데요. 모델님들께서.. 지스타 중에서 단연코 최강이었습니다.
외모가 아름다우실 뿐만 아니라 다른 부스는 노출도로 참관객의 호응을 유도해서 이게 지스타인지 걸스타인지, 게임보다 모델을 부각시키려는 부분이 불편했거든요. 엔비디아는 오히려 캐쥬얼한 모델님들의 유니폼이 실제 활동하기에도 보기에도 더 좋았습니다!
진짜 신의 한수였다고 생각해요 :)

간단히 쓴다고 했는데도 풀고싶은 이야기가 많아서 좀 길어졌네요 ㅎㅎ
나머지 못푼 이야기는 나중에 다시 풀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부러우시라고 몇가지 사진도 투척하고 사라집니다!


크기변환_20151114_154849.jpg


크기변환_20151115_101416.jpg


크기변환_20151115_133730.jpg


[김유민님은 자리에 계시지 않는지 찾아뵐 수 없어서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없었네요 ㅠㅠ]

크기변환_20151115_133240.jpg

[HTC 바이브 시연중인 모습입니다]

지스타 준비하느라 고생하셨을 모든 엔비디아 관계자님들!
그리고 엔비디아 부스를 참관하기 위해 분발하셨을 엔프님들!
모두 푹 쉬시고 다가오는 월요일도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