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NVIDIA 홈페이지는 최상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신의 웹 기술을 활용합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당신의 브라우저는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사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기 위하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엔프 뉴스/이벤트

지스타에서 만난 엔비디아 지포스 게이밍존


엔비디아가 게이머들의 오감을 즐겁게 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지포스 게이밍 (GeForce Gaming Zone) 성공리에 운영했습니다. 엔비디아는 국내 최대 게임쇼 지스타(G-STAR) 2018’ 기간 부산 해운대 센텀 호텔 4층에서 지포스 게이밍 존을 개최해 지포스(GeForce) RTX 등의 신기술을 선보여 게이머들을 열광시켰는데요. 감동과 재미의 현장을 생생하게 공유해 드립니다!


1.jpg

 

입구에서부터 초록색 조명으로 게이머들을 반긴 이번 지포스 게이밍 존에서는 다양한 파트너사의 엔비디아 지싱크(G-SYNC)™ 기술이 적용된 게이밍 모니터와 함께 지포스 RTX 데스크톱 시스템, Max-Q디자인이 적용된 지포스 10 시리즈 노트북 다양한 엔비디아 파트너사들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있었습니다. 특히 이번 게이밍 존에서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Ray tracing) 데모와 DLSS 데모도 확인해볼 있었는데요. DLSS 데모의 경우 게이밍 오픈 당일 공개된 파이널 판타지 15(Final Fantasy 15) 윈도우 버전의 DLSS 벤치마크가 전시돼 게이머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차별화된 게이밍 경험이 가능한 엔비디아 게이밍 존에서 방문객들은 RTX카드가 지원하는 신기술과 레이 트레이싱 기술에 시간 가는 모르고 머물러있었다고 합니다.


2.jpg

 

이번 '지포스 게이밍 '에서는 방문객들은 일반 게이머 대상으로는 최초로 공개되는 배틀필드 시리즈 신작인 '배틀필드V(Battlefield V)' 배틀필드 V 최적화된 신규 게임 레디 드라이버, DXR 레이 트레이싱 기술을 직접 체험할 있었습니다. 인산인해를 이룬 게이밍 존에서 레이 트레이싱과 배틀필드 V’ 대한 많은 분들의 기대감을 확인할 있었죠. 또한, 이번 게이밍 존에서 참여자들은 지난 7 출시돼 PC방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MMORPG ‘로스트 아크(LOST ARK)' 4K 해상도의 지싱크로 체험해 있었습니다. 참고로 이번에 운영된 지포스 게이밍 존은 모든 체험 시스템이 G-SYNC 모니터로 구성되어 방문객들은 매끄럽고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을 통해 다각도로 신규 게임을 즐기며 엔비디아의 기술 수준을 실감할 있었답니다.


3.jpg


엔비디아가 따로 마련한 게이밍 외에도 지스타(G-STAR) 2018 전시홀 내에서 엔비디아 제품을 찾아볼 있었는데요. 지포스(GeForce) GTX 10 시리즈 기반 플랫폼으로 모두 구동됐던 넥슨의 드래곤 하운드 존에서는 신작 PC 게임에 대한 게이머분들의 기대감으로 가득 찼습니다. 또한 야외 기프트 박스 부스에 RTX 제품을 전시해 게이머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지포스 GTX 10 시리즈 기반 플랫폼으로 모두 구동됐던 카카오게임즈(Kakaogames) 배틀그라운드 (Battleground) 부스에서 역시 게이머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는데요. 현장에서 진행된 멸망전 우승자에게 지포스 그래픽카드가 우승 상품으로 증정돼 참여자분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었습니다.

 

에픽게임즈(Epic Games) 부스에서는 지포스 GTX 10 시리즈 플랫폼으로 구동된 포트나이트(FORTNITE) 만나볼 있었습니다. 이곳 현장에 설치된 지포스 RTX 2080 쇼케이스 역시 지나가는 많은 분들의 발걸음을 사로잡았습니다.

 

PC 업그레이드 세미나, 게이머 나이트 다채로운 부대 행사 진행


4.jpg

 

15 오후 6시부터 PC 사업주 PC 딜러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PC 업그레이드 세미나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지포스 RTX 시리즈 소개와 그래픽 기술 소개와 더불어 PC 관계자들에게 지포스 파트너사들의 PC 프로모션 프로그램 소개가 진행됐습니다. 특히 PC 방에 최적화된 엔비디아 그래픽 솔루션으로 PC 사업주들의 업그레이드 방안도 공유됐습니다.


5.jpg 

 

16 오후 3시에는 조립 PC 워크샵이 진행됐습니다. 사전 공지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은 만큼 현장의 열의는 더욱 뜨거웠는데요. 40명의 게이머분들과 함께 20대의 PC 조립을 함께 체험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6.jpg

 

같은 오후 6시에는 지포스 게이머 나이트(GeForce Gamer Night) 열렸습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찾아주신 200 명의 인플루언서분들과 지포스 RTX 제품과 기술 업데이트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이번 게이머 나이트에서 엔비디아가 특별히 Q&A 세션을 마련했는데요. 이 시간을 통해 게이머들이 그동안 궁금했던 점들을 질문하고 소통할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새로운 GeForce RTX 신제품과 RTX 기술이 적용된 다양한 게임으로 볼거리와 체험 요소들이 많았던 엔비디아의 지포스 게이밍 ! 특히 이번 지스타 2018에서는 단순히 전시 부스를 벗어나서 다양하게 게이머들과 소통할 있는 자리를 만들었는데요, 다음 지포스 행사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