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NVIDIA 홈페이지는 최상의 온라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최신의 웹 기술을 활용합니다. 분석 결과에 따르면 당신의 브라우저는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사용에 불편함을 겪지 않기 위하여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엔프 SHIELD

FAQ 쉴드 Recall 관련 FAQ

엔프원 2015.10.07 02:15

안녕하세요.

쉴드 유저분들은 알고 계십니다. 현재 리콜 진행 중이라는 것을.
8월 초에 리콜 시작과 동시에 접수 하신 분들은 이제 받고 계십니다.
그래서, 이 글이 좀 늦었을 수는 있지만, 그래도 앞으로 리콜 진행을 받으시는 분들 참고하여 주세요.

1. 리콜 신청 방법 - 홈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kr.tabletrecall.expertproductinquiry.com/registration/registration 

여기서 리콜 신청을 하면 되고, 신청하면 바로 확인 메일이 옵니다.  (메일 주소 제대로 쓰신거죠).
다른 것은 몰라도 전화번호는 꼭 정확히 입력하셔야 합니다.

2. 신청 후 절차

일단 기다리시면 됩니다.  메일은 받으셨으니까요. 저희도 지금은 최대한 빨리 배송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모든 내용이 정확하다면, 믿고 기다려 주세요.

3. 개인 통관 절차

이 부분을 귀찮아 하실 분도 있습니다.  해외에서 직접 배송이 되는 것이라서 개인 통관을 하셔야 합니다.
현재는 UPS 에서 배송을 맡아서, 개인 분들께 전화나 문자로 개인 통관 번호를 알려달라고 합니다.
https://p.customs.go.kr/
이 곳에서 개인 통관 고유 부호를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해외 직구 하시는 분들은 다 아는 내용입니다.
앞으로 해외 직구의 기회는 더 많아 질 것이고, 이 기회에 발급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ㅠㅠ..
어렵지 않습니다. 참고 블로그 : 
http://blog.naver.com/rolly_rolly/220407195289 ( 검색해서 사이트 올렸습니다.)

4. 마지막 배송 관련
통관 번호 때문에 전화나 문자가 오게 됩니다. 이 절차가 처리 되지 않으면 배송이 안됩니다.
그래서 만약에 주소 변경이 필요하거나, 주소가 어딘지 애매한 경우에는 이때 확인 하시면 됩니다.
통관 진행 떄 주소 변경이나 확인 하시면, 별 문제 없이 물건 받습니다.

5. 받고 나서
배터리가 개선 된 제품은 완전한 박스에 내용물이 다 있습니다.  아답터와 USB 케이블도 있습니다.
그래서, 좀 시간이 걸리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가된 노란색 속지가 약간 반말이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급하게 보내느라 번역이 제대로 안되었습니다.

노란색 속지와 같이 받으신 제품 활성화 하면 기존 제품은 비활성화 되어서 사용할 수 없도록 됩니다.
이점 확인하시어서 미리 백업해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 질문은 댓글 남겨 주세요...